본문 바로가기

윈도우폰 캠퍼스 챌린지

한국외대 윈도우폰 이벤트에 가다~!!!



다른 대학교라곤 바로 옆에있는 선문대도 안갔었는데;;;;;(참고로 저는 호서대입니다.)
3시간이나 걸리는 한국외대를 갔다왔습니다.


후~아~ 사람 많군요 ^^  그런 이제 외대를 방문한 목적인 윈도우폰 행사장을 방문해 볼까요~


공짜라는 글씨가 눈에 확들어오네요


사진의 둥근 기둥(?)을 얼마나 빨리 두두리는지 게임을 하더군요
얼마전 신발가계가 오픈하면서 같은것을 하길래 해봤는데 그때 성적이 좋지 못 했지 때문에 이번에는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. ㅎㅎ 


하지만 상품은 탐나더군요ㅎㅎ 받더라도 사용은 못하겠지만요~
식권 이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키보드, 물병등 다른 상품도 있었습니다.


야간에 세미나가 있었기에 하늘에 떠있는 에드벌룬을 뒤로하고 다시 부랴부랴 학교로~ GOGO!!!

이런 행사를 지방 특히 우리 학교에서는 왜 안할까요 ㅎㅎ(이유는 알지만 그냥 땡강 좀 부려봤어요)